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차수경 남편 집안 백지영 발굴

by 미*대* 2023. 11. 9.





반응형

차수경

차수경

가수 차수경은 1983년 생으로 현재 41세입니다. 차수경은 ‘싱어게인 3 - 무명가수전’이라는 프로그램에서 28호 가수로 등장하여 많은 관심을 받았습니다.


차수경은 백지영에 의해 발굴되어 음악계에 이름을 알린 인물로, 개신교 신자임을 공개한 바 있습니다.

차수경


차수경은 또한 2008년 SBS에서 방영된 ‘아내의 유혹’이라는 드라마의 OST ‘용서 못해’로 큰 명성을 얻었습니다. 


가수 차수경은 놀라운 7단 고음과 돌고래 같은 가창력으로 유명세를 탔으며, 다양한 음악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자신의 재능을 뽐내왔습니다. 


그러나 성공적인 ‘아내의 유혹’ OST 참여 이후 성대결절을 겪으며 어려운 시기도 있었다고 합니다.

2001년에는 ‘데이지’라는 여성 그룹으로 데뷔하며 가요계에 첫발을 내디뎠던 차수경은, 본명이 차숙영으로, 결혼하여 가정을 이루고 있는 기혼자입니다. 


차수경 집안 가족으로는 으로는 부모님, 남편, 그리고 딸이 있으며, 차수경 남편은 차수경과 2017년에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차수경의 음악 캐리어에는 ‘그사랑’, ‘눈물기억’, ‘지우고 지워도’, ‘나침반이 필요해’, ‘나도 여자고 사람인데’, ‘외사랑’, ‘웃을 거야’와 같은 감성적인 곡들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 노래들은 많은 이들에게 사랑을 받았지만, 그녀가 대중적인 인기를 누리는 데는 한계가 있었습니다.


솔로 아티스트로서 차수경의 데뷔곡은 ‘빈가슴’이며, ‘파도야 파도야’ OST에 참여한 것으로도 알려져 있습니다. 


이 외에도 '천상의 약속' OST '됐어'는 그녀의 또 다른 대표곡 중 하나로 잘 알려진 멜로디입니다.


차수경은 SBS의 인기 드라마 '아내의 유혹' OST에 참여하며 대중에게 강한 인상을 남겼습니다. 


이 드라마는 김순옥 작가가 집필하였으며, 주연 배우 장서희는 물론 변우민, 김서형, 이재황 등이 출연하여 시청률 43%를 넘는 등 폭발적인 인기를 끌었습니다. 

장서희는 이 드라마로 SBS 연기대상에서 대상을 수상하기도 했습니다. 차수경의 학력은 음악에 대한 전문적인 지식을 쌓은 바탕이 있습니다. 차수경은 수원여자대학 대중음악학과를 졸업한 재능 있는 뮤지션입니다.


차수경의 노래 '빈가슴' 뮤직비디오는 재희, 정은별, 오지후, 박동빈 등이 출연하여 주목을 받았습니다. 그녀가 속했던 여성 3인조 그룹 '데이지'는 차수경의 첫 시작이었으며, 


사실 차수경의 초기 꿈은 육상선수나 만화가가 되는 것이었다고 합니다. 그러나 백지영의 라디오 방송을 듣고 영감을 받아 가수의 꿈을 키워갔습니다.

차수경


음악에 대한 그녀의 열정은 라디오 프로그램에서 CD플레이어와 컴퓨터를 상품으로 받으면서 우연히 발견된 실력으로 인해 제작자의 제안을 받아 본격적으로 가수 활동을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차수경은 개신교 신자이기에 CCM 가수로도 활동하면서 다양한 장르의 음악을 선보였고 한국의 머라이어 캐리라는 별명을 얻을 만큼 차수경은 뛰어난 가창력을 인정받아왔습니다. 

차수경


가수 차수경은 최근 '싱어게인3' 프로그램에 출연하면서 이환희, 베이지, 클랑, 이수정, 박수진, 박지윤, 소수빈, 아샤트리 등과 같은 다른 뛰어난 가수들과 함께 무대를 빛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