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지드래곤 장원영 열애설, 수사 과정

by 미*대* 2023. 10. 27.





반응형

지드래곤

과거 가수 지드래곤과 아이브장원영의 관계에 많은 관심이 쏠리고 있다. 최근 인스타와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지드래곤과 장원영이 사귀는 것 같다는 내용의 글이 다수 올라왔다.

글을 종합하면 열애설은 둘이 최근 파리 패션위크에 시밀러룩을 입고 나타나면서 불거졌다. 장원영은 지난 8일 앰배서더를 맡은 미우미우 2023 S/S 컬렉션에 위아래로 포켓이 4개 달린 크롭 재킷을 입고 등장했다.

지드래곤이 3일 파리 패션위크에서 선보인 카디건과 유사한 스타일의 아우터였다. 더구나 이 아우터는 6시즌이나 지난 2020 S/S 컬렉션이다.

앰배서더가 유행이 지난 옷을 입고 나타난 것은 다소 이례적이라는 반응이 나왔다.
지드래곤이 최근 SNS에 올린 의미심장한 글도 열애설을 부추겼다.

 

지드래곤은 지난 6일 SNS에 미우미우로부터 받은 선물 사진과 함께 "사랑스러운 선물 감사한다"는 글을 올렸다. 그런데 '사랑스러운'이라는 문구 아래 장원영의 스티커를 덧붙여 열애를 암시한 게 아니냐는 추측이 나왔다.

지드래곤은 장원영에 앞서 블랙핑크 제니와 열애설에 휘말린 바 있다. 연예매체 디스패치에 따르면 둘은 2020년 연인으로 발전했으며, 주로 서울 한남동에 있는 지드래곤의 집에서 데이트를 즐겼다.

매체는 또 제니가 타는 차량이 지드래곤이 거주하는 아파트에 등록된 것을 확인했다고도 했다.
다만 둘은 연애설 2년 만에 결별설이 불거졌다.

제니가 최근 지드래곤의 SNS를 언팔로우하면서다. 특히 제니는 비슷한 시기 그룹 BTS의 뷔와 집에서 찍은 사진이 유출돼 열애설이 불거졌다.

또한 인천지방경찰청 소속 범죄수사대는 약류 관리에 관한 법률을 위반한 혐의를 받고 있는 지드래곤에 대해 본격적인 수사에 착수한 상태다.

지난 23일, 수사관들은 해당 사건과 관련된 여러 정황들을 바탕으로 지드래곤을 공식적으로 입건하며, 그와 관련된 모든 가능성을 엄밀히 조사하고 있다.


이번 수사는 지드래곤이 과거에도 비슷한 혐의로 경찰의 조사를 받았던 전력이 있는 만큼, 그의 행적과 관련된 모든 정보에 대한 철저한 분석이 필요한 상황이다.

지드래곤은 2011년 5월, 일본에서 대마초를 흡연한 혐의로 당시 큰 논란을 빚었으며, 이로 인해 그의 이미지에 상당한 타격을 입었다.


보도된 내용에 따르면 지드래곤에 대한 마약 투약 혐의의 단서는 한 유흥업소의 실장이 경찰 조사에서 제공한 진술을 통해 확보된 것으로 알려졌다.

해당 실장은 지드래곤과 관련된 구체적이고 중요한 정보를 경찰에 제공한 것으로 전해져, 이로 인해 수사가 더욱 속도를 내고 있는 상황이다.


현재 경찰은 제공된 진술을 바탕으로 지드래곤의 과거 행적과 관련된 모든 정황을 면밀히 살펴보고 있으며, 그와 관련된 증거들을 확보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