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박수홍 김다예 첫만남 나이차이

by 미*대* 2023. 9. 22.





반응형

박수홍 김다예
김다예

박수홍 김다예

박수홍과 김다예 부부의 사랑 이야기는 특별하다. 두 사람은 L타워에서의 자선행사장에서 처음 만났다. 그 자리에서 김다예는 박수홍의 후배인 지인으로 참석했다.

박수홍은 그 시절을 회상하며, 김다예가 그에게서 거리감을 느끼며 자신을 피했다고 설명했다. 그는 김다예에게 계속해서 마음을 보였지만, 김다예는 오랜 시간 동안 자신의 마음을 박수홍에게 열지 않았다.

박수홍 김다예

이에 대해 박수홍은 많은 시간 동안 그녀를 집까지 데려다주는 역할을 했고, 그 후에는 그녀와의 연락을 자주 끊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박수홍은 김다예에게서 받는 감정에 사로잡혀 그녀와의 관계를 계속해서 추구했다.


대화의 진행 중 최성국은 박수홍의 노력에 대해 어떤 남자가 그렇게까지 할 수 없다는 말을 하며 박수홍의 진심을 인정했다.

반면, 박수홍은 처음에는 자신이 혼자 사랑하는 것 같았고, 김다예는 자신의 마음을 박수홍에게 보이지 않았다고 덧붙였다.


김다예는 그들의 첫 만남에 대해 말하면서, 처음에는 박수홍을 그렇게 특별하게 생각하지 않았다고 했다. 그녀는 박수홍을 그냥 지나치는 사람 중 한 명으로 생각했다.

그러나 김다예는 자신이 차가운 태도로 보였다는 것을 알고 있었고, 박수홍이 그녀의 차가운 태도를 보고 김다예가 차가운 사람이 아닐 것이라 생각했다는 것을 알려주었다.


김다예는 그 자리에 왜 참석했는지에 대한 질문에, 자신의 언니가 밥을 먹으러 가자고 해서 참석했다고 답했다. 그리고 그녀는 박수홍이 그 자리에 올 줄은 전혀 예상하지 못했다고 덧붙였다.

 그러나 박수홍은 김다예에게 더 진솔하게 이야기하라며 그녀를 격려했다. 이에 대해 김다예는 그때의 자신이 27살이었고, 그 시절 박수홍에게 특별한 관심을 가지지 않았다고 밝혔다.


대화에서 최성국은 박수홍을 아저씨라고 부르며 장난을 치렀고, 이에 박수홍은 최성국을 향해 자신도 마찬가지라고 반박하며 응수했다.

 그 후 김다예는 박수홍의 순수함에 대해 이야기하며, 그가 연예인으로서의 이미지와는 전혀 다르게 순수하고 맑은 이미지를 가지고 있어 처음에는 연기라고 생각했다고 말했다.

그녀는 박수홍과의 관계가 1년 동안 계속되면서 그가 진심으로 자신을 사랑한다는 것을 느꼈다고 밝혔다. 특히 2019년 말에 김다예가 힘든 시기를 겪었을 때,

 박수홍이 그녀에게 큰 힘을 줬다는 것을 강조했다. 그 후로 그녀는 박수홍의 마음이 진심이라는 것을 믿게 되었다고 말했다.

반응형

댓글